SRT 공공할인 신청, 창구 확대로 더욱 간편하게

임산부·다자녀 가족할인 신청 창구 확대… 절차도 간소화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22/07/29 [11:25]

SRT 공공할인 신청, 창구 확대로 더욱 간편하게

임산부·다자녀 가족할인 신청 창구 확대… 절차도 간소화

조영관 기자 | 입력 : 2022/07/29 [11:25]

▲ SRT 공공할인 홍보 이미지                          © 매일건설신문

 

SRT 운영사 SR은 29일부터 임산부, 다자녀 가족이 더욱 편리하게 SRT 공공할인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임산부, 다자녀 가족 SRT 할인은 SR 홈페이지에서만 신청할 수 있었다. 29일부터는 정부24 홈페이지 또는 보건소, 주민센터에서도 할 수 있어 신청 창구가 확대되고, 정부 행정정보 시스템 이용을 통해 신청 즉시 실시간 인증체계로 승인 받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SRT 공공할인 이용할 수 있다.

 

특히, SRT 운임의 30%를 할인받는 임산부 할인과 다자녀 가족 할인을 중복으로 등록 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유리한 공공할인을 이용해 할인혜택이 연간 두 배 확대된다.

 

한편, SR은 SRT 공공할인제도 이용 활성화와 할인별 상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컬러마케팅을 도입해 할인 상품별 상징적 컬러를 매칭, 네이밍을 새롭게 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새롭게 개선된 SRT의 공공할인 서비스를 통해 더욱 많은 국민이 고물가 시대에 부담 없이 고속철도를 이용하기 바라며, 고객이 상상하면 현실이 되는 SR의 착한 변신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