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 노블리안 회원권 인상 전 마지막 신규회원 모집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리조트)에서 신규입회시 각종 신규 혜택 제공

매일건설신문 | 기사입력 2021/03/19 [14:18]

소노호텔앤리조트, 노블리안 회원권 인상 전 마지막 신규회원 모집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리조트)에서 신규입회시 각종 신규 혜택 제공

매일건설신문 | 입력 : 2021/03/19 [14:18]

노블리안 회원권 오는 4월 1일 인상 예정, 객실요금 회원가의 최대 50% 할인

 

▲ 쏠비치호텔앤리조트 삼척                            © 매일건설신문

 

새 브랜드로 글로벌 체인 리조트에 나선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리조트)가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분양 상품을 선보였다. 

 

스위트 타입의 신규 상품은 입회금 일시불 납부 시 분양가 할인 혜택과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 가능하며, 계약금 입금 직후 바로 회원 자격을 가질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신규혜택을 회원의 성향과 취향에 맞추어 퍼스널라이징 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신규혜택 중 종합 혜택 선택시 전국 16곳의 소노호텔&리조트를 2년 동안 객실을 회원요금의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회원이 직접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특히 객실의 경우 국내 업계 1위 1만여실 이상의 전국 16곳에 체인망을 운영하기 때문에 여행지 선정이 자유로우며, 오션월드는 물론, 승마, 골프, 스키 등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리조트)의 레저&스포츠 시설을 신규 회원권 하나로 무료 및 할인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개인 및 법인 명의로도 분양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가세 환급 및 손비처리 가능이 가능하고 직원 복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VVIP 분양 상품으로는 평온한 환경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소노펠리체 노블하우스&빌리지’(구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외)와 ‘소노캄 호텔&리조트’(구 델피노 호텔&리조트 외),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노블리안 실버, 골드, 로얄이 대표적이다.  

 

신규회원 혜택으로 노블리안 정회원은 소노펠리체C.C 등 3개의 컨트리클럽을 주중 무료 또는 주말 50%할인 금액에 라운딩을 할 수 있는 등 고급 레저 및 스포츠 시설의 무료 및 할인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바쁜 직장인의 경우 휴가 계획을 세우는 시간조차 부족하기 때문에 여행을 위한 조력자가 필요한 것이 사실이다. 이에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리조트)에서는 객실 예약과 다양한 회원 혜택을 지원해 줄 전문 컨설턴트가 존재한다.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도록 각 회원의 담당자가 배정되어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전담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회원이 만족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다.

 

소노호텔&리조트 측은 “타 업체와 전혀 다른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1 회원 전담 관리 제도를 관리하고 있다”며, “소노호텔&리조트 회원권 구입 후 사용하면서 성수기 리조트 예약이나 다양한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소노호텔&리조트 회원권의 가치는 지속적인 개발과 인수 사업으로 2019년 전라남도 진도군 초사리에 위치한 쏠비치 진도를 성황리에 오픈했고, 소노벨 천안은 지난해 컨벤션 리뉴얼과 올해 객실 증축을 통하여 7월 중부권 최대 리조트로 거듭날 예정이며, 브레이커힐스 남해 등 추가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그 동안 동결이었던 노블리안 회원권이 4월 1일부터 인상될 예정이니 이번 신규분양이 소노호텔&리조트를 구입하기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분양안내 자료와 카탈로그를 배송한다.<문의 02-2222-5907>

 

  • 도배방지 이미지

정책 피플
이동
메인사진
내년초 하천·댐 ‘물관리 일원화’ 완전체 형성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