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한전KDN, 10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꾸준한 품질경영 역량향상 통한 IT업계 최초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수상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1/23 [16: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시상식에 참가한 한전KDN 김봉균 기획처장(중앙)과 직원들               © 매일건설신문   

 

한전KDN은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10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선정과 IT업계최초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출전 및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전KDN은 품질경영 역량을 인정받아 전년도에 이어 다시 한 번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1등급에 선정됐다. 더불어 IT기업 최초로 출전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현장중심의 참신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를 통해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자유형식’ 분야에 출전한 K-사피엔스팀은 ‘유지보수 비용 지불 업무개선으로 처리시간 단축’을 주제로 은상을, ‘6시그마’ 분야에 출전한 AMIGO 팀은 ‘다기능 데이터 집중장치 개발로 검침 성공률 향상’ 이라는 주제를 통해 동상을 수상해 한전KDN 직원의 자주적이고 적극적인 업무마인드를 입증했다.

 

한전KDN 박성철 사장은 “앞으로도 체계적인 품질경영활동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전력ICT 공기업으로서 국가의 산업발전과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차세대 공간정보의 ‘대표 플랫폼’ 될 것”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