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LX, 인권증진‧갑질예방 콘텐츠 공모전 개최
11월 초까지 출품작 공모… 슬로건‧포스터 부문 상금 200만원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0/05 [17: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권증진‧갑질예방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 매일건설신문

 

국토정보공사(LX)가 인권존중 문화 참여 및 확산을 위해 인권증진‧갑질예방 콘텐츠 공모를 시작한다.  

 

LX는 인권친화적 환경 조성 및 인권 의식 제고를 위해 ‘국민과 함께하는 인권증진‧갑질예방 콘텐츠 공모전’을 오는 6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배려하는 당신, 존중받는 우리, 더불어 행복한 세상’이며 슬로건, 포스터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고 인권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참신성, 적합성, 활용성을 고려해 1차 인권경영실행단 심사 2차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직원과 국민 구분 없이 선정하며, 11월 말 한국국토정보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총 10개의 당선작과 20개의 참가상을 선정하고 200만원의 포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인권‧갑질 관련 교육자료로 개발해 사내 교육에 활용되고 대내외 인권경영 홍보물 제작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된다.

 

공모전 신청방법과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국토정보공사 홈페이지 국민소통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접수가 가능하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시설노후화·기후변화 등 도시문제 해결…스마트 기술 필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