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LX사이클팀,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 2관왕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 개인 박상홍, 단체 우승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24 [17: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LX사이클팀이 23일 강원도 양양군에서 열린 '2020 KBS 양양 선국사이클선수권대회(도로)'에서 남자일반부 개인도로단체 부문 우승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유로, 박건우, 공효석, 박상홍, 장훈, 이시훈, 정하전       © 매일건설신문

 

국토정보공사(LX) 사이클팀이 국내 도로 사이클 정상에 올랐다.

 

LX사이클팀은 지난 22일부터 사흘간 강원도 양양군에서 열리는 ‘2020 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도로)’ 이틀째 경기 남자일반부 개인도로 부문과 개인도로단체 부문에서 각각 우승해 2관왕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LX에 따르면 남자일반부 개인도로에 출전한 박상홍 선수가 3시간33분17초 기록으로 개인구간 1위, 단체(공효석, 박상홍, 박건우, 정하전, 김유로, 이시훈, 장훈)는 구간기록 합계 10시간48분06초로 1위에 올랐다.

 

이로써 LX사이클팀은 남자부 개인과 단체를 동시에 석권해 국내 최고의 사이클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더욱이 지난 2015년 이후 두 번째 개인전 우승을 한 박상홍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올림픽 출전에 유리한 UCI(국제사이클연맹) 포인트까지 더하게 됐다.

 

장윤호 감독은 “코로나19 속에서 힘든 훈련을 소화한 선수들과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은 LX 임직원들에게 영광을 돌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LX사이클팀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열린 ‘8.15 경축 2020 양양 전국사이클대회’에서는 김유로, 장훈 선수가 남자일반부 메디슨 40km에서 우승했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시설노후화·기후변화 등 도시문제 해결…스마트 기술 필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