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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원, 고객소통·윤리성과 우수성적표 받아
2019년 고객만족도 형식신고 부분 ‘양호’ 획득
허문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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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0/06/23 [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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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원이 고객소통과 윤리성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이사장 정순귀, 이하 안전관리원)‘2019년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건설기계 형식신고 부분에서 89.6점으로 '양호' 등급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고객만족도는 우수, 양호, 보통, 미흡으로 구분하는 데 건설기계 등록시 제조 또는 수입을 하게 되면 안전기준에 적합한 지를 확인하는 형식신고가 89.6점으로 전년대비 7점 가량 상승한 점수를 받았다.

 

안전관리원은 이번 형식신고 평가에서 서비스품질(89.9), 사회적책임(87.2), 전반적 고객만족(89.6) 부문에서 고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을 평가하는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는 우수점수인 92.4점으로 전년대비 9.4점이 상승, 가장 큰 폭으로 증가했다.

 

또한 요소별로는 윤리성이 90.1점으로 전년대비 5.4점이 상승했다.

 

정순귀 이사장은 이번 조사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국민의 입장에서 지속적으로 서비스품질을 보완·개선하여, 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건설기계 안전종합전문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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