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대학생 홍보대사 ‘케미’ 온라인 발대식 개최

25명 선발, 8월까지 온‧오프라인 홍보대사 역할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20/06/11 [16:32]

한전KDN, 대학생 홍보대사 ‘케미’ 온라인 발대식 개최

25명 선발, 8월까지 온‧오프라인 홍보대사 역할

조영관 기자 | 입력 : 2020/06/11 [16:32]

▲ 2020년 대학생 홍보대사 ‘케미’의 온라인 발대식          © 매일건설신문

 

한전KDN은 10일 나주 본사에서 2020년 대학생 홍보대사 ‘케미’의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하고 3개월간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전KDN 홍보대사 ‘케미’는 수도권 10명과 광주전남지역 15명 총25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5월 공모와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됐다.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8월까지 약 3개월간 한전KDN 기업소개, 생활 속 에너지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를 콘텐츠로 제작하여 블로그,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한전KDN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함께 소통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직원-홍보대사 멘토링 활동 프로그램이 추가돼 회사 직원들이 직접 홍보대사들에게 회사 업무 소개, 입사 후기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홍보대사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활동기간종료 후에는 우수팀을 선정해 시상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전KDN 박성철 사장은 “이번 한전KDN 홍보대사 ‘케미’가 참신하고 감각적인 시각으로 국민과 밀접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전력ICT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멘토링과 다채로운 활동으로 우리 한전KDN과 함께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영관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