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한전KDN, 지역사회와 ‘희망나눔’ 봉사
21~23일 본사 및 사업소 설맞이 지역맞춤 사회공헌활동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1/28 [14: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산포종합사회복지관 봉사활동                © 매일건설신문

 

한전KDN은 경자년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사회시설을 방문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한전KDN 본사 직원 50여명은 21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광주광역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나주 영산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해소외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배식봉사 및 정화활동을 진행하고 총 6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전국 지역 사업소에서도 동시 진행됐다. 경기지역본부와 경기북부지역사업처에서는 각각 사회복지시설인 동광원과 의정부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인천지역본부에서는 만수동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쌀 배달과 함께 KDN IT움 14호가 설치된 신명보육원을 방문하여 PC 유지보수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전국 사업소에서지역 맞춤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한전KDN 박성철 사장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및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공간정보 전문가’ 1호 국회의원… “실용적 의정활동 펼칠 것”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