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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9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영예
ISO/IEC 27001(정보보안경영시스템) 인증 등 품질 경영 노력
조영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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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19/11/15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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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전KDN 품질경쟁력우수기업 9년연속수상(중앙 김봉균 KDN경영기획처장)            © 매일건설신문

 

한전KDN은 지난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수여하는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9년 연속 선정됐다. 아울러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1등급을 달성했다.

 

이번 심사에서 한전KDN은 2025 비전인 Smart Energy ICT Leader를 실현하기 위해 중장기 목표와 경영방침을 설정하고, 조직구성원들과의 소통확대에 주력하고 있는 점과, 품질경영시스템의 개발 및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전KDN은 1997년도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ISO/IEC 20000, 27001 및 CMMI(능력성숙도통합모델) 3회 연속 재인증 등 국제품질 규격 인증과 정부기관의 인증 등 지속적인 품질경영을 추진해 오고 있다. 특히, 사이버해킹 등 전력산업의 정보보안 위협에 적극 대응하고자 공기업 최초로 전력IT서비스에 ISO/IEC 20000(IT서비스)과 27001(정보보안경영시스템) 동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한전KDN 박성철 사장은 “앞으로도 전력ICT공기업으로서 체계적인 품질경영 활동을 통해 미래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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