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한전, 내달 6일 中企 기술이전 설명회 개최
20여 건의 핵심기술 현장 상담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31 [15: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국전력은 11월 6~8일 ‘BIXPO 2019’ 기간 중 행사 첫날인 6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1층 전시장에서 기술보증기금, 광주테크노파크와 함께 ‘KEPCO 유망특허 기술이전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한전이 보유한 우수 기술 사업화를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기술이전절차 및 기술이전 인증제도 안내 발표와 함께 유관기관에서 시행하는 기술금융 지원제도 및 기술사업화 지원제도 등 유익한 정보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사업화 유망특허 6건에 대해 발명자의 발표가 예정돼 있으며, 20여 건의 핵심기술에 대한 현장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광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 (http://www.gjtp.oo.kr) 또는 기술보증기금 기술이전 정보시스템인 테크브릿지(https://tb.kibo.or.kr)를 참조해 사전등록 또는 현장등록이 가능하다.

 

김태옥 한전 기술기획처장은 “이번 기술이전 설명회를 통해 한전이 보유한 우수한 기술들이 여러 기업에 전파돼 사업화의 결실을 맺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가스 中企 상생 모범 공기업 달성에 앞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