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서울시
서울시종합
서울하우징랩, ‘Room’ 기획전시 개최
내달 27까지 서울 주거 24명의 방 사진과 인터뷰 전시
변완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12 [09: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행사 포스터     © 매일건설신문


서울하우징랩은 12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주거 실험실 기획전시 ‘Fly Me To The #Room’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시는 ‘방으로 떠난 여행’이란 주제로 24명의 방 탐문기다.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24명의 방 사진과 을 취재 인터뷰로 구성돼 있으며, 관람객에 ‘방’의 의미를 생각해볼 수 있게 구성된다.

 

특히 23일, 오후 7시 30분에는 서울하우징랩 지하 2층 H-Square2 에서 이번 전시를 기획한 전유안 작가와 기획전을 함께 관람하고 현장 취재기를 직접 들어보는 작가와 대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전유안 작가는 “남의 방을 취재하며 방의 의미를 고민하다보니 시민들과 이야기 나눠보고 싶었다”며 “서울하우징랩을 찾은 시민들이 나와 타인이 생각하는 방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하우징랩에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하우징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하우징랩은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주거의제 공유공간이다.

 

 

 

/변완영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하우징랩, 방 관련기사목록
트렌드 ISsUe
“가스 中企 상생 모범 공기업 달성에 앞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