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한전KDN, 협력업체와 전시회 공동전시관 구성
2019 국제전기전력 전시회 참가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30 [08: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전KDN은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국제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한다.        © 매일건설신문

 

한전KDN은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국제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한다.

 

올해 17회째를 맞는 국제전지전력 전시회는 4차 산업혁명과 발맞춰 빠르게 성장하는 전기, 전력산업의 신기술과 최신 트렌드, 전략을 공유하는 전력 에너지 분야 글로벌 전시회다. 올해는 18개국 412개 기업이 참가하며, 약 3만여 명이 참관할 전망이다.

 

한전KDN은 협력업체와 공동전시관을 구성해 번역 및 판촉물 제작 등 협력업체 홍보를 위해 다양한 분야로 지원했다.

 

출품 솔루션으로는 ▲차세대 K-DCU와 K-DCU관련 우수협력업체 2곳(▲아이티스퀘어-고압Probe전시, ▲CNU글로벌-CLP칩 전시)의 제품 등 총 3종의 제품 솔루션을 출품했다.

 

K-DCU는 AMI시스템의 핵심장치인 데이터집중장치로 이전 DCU의 안정성, 확장성 등의 문제를 완벽히 보완하고 향후 4차 산업혁명에 능동적으로 대응 하고자 새롭게 개발된 솔루션이다. 주요기능으로 스마트데이터 원격취득 및 제어, 변압기 부하감시,  감시 제어 관리, 정선지 무중단 운영 기능 등이 있다.

 

이와함께 KDN과 공동관을 구성한 협력업체인 CNU글로벌과 아이티스퀘어는 각각 K-DCU 제작에 들어가는 고압Probe와 CLP칩을 전시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한전 KDN의 최신 에너지ICT기술을 이번 국제전기전력 전시회를 통해 알리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협력업체와의 적극적인 동반 성장 지원을 통해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와 상생을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인공지능 학습기술로 ‘발전소 건강’ 알 수 있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