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5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 ‘최고’

14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

홍제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4/01 [16:26]

도로교통공단, 5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 ‘최고’

14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

홍제진 기자 | 입력 : 2019/04/01 [16:26]
▲ 원주혁신도시 소재 도로교통공단 본사                 © 매일건설신문

 

도로교통공단이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5년 연속 S등급 달성 및 14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도로교통공단은 ▲인천국제공항 국제운전면허 현장 발급 서비스를 통해 국외 출국자의 편의성 증대 ▲위험도로예보 웹서비스를 운영해 교통사고 빅데이터 통계정보에 기반한 대국민 안전 강화 ▲장애인운전지원센터 운영 ▲인터넷사전예약서비스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윤종기 이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감동하게 할 수 있는 최상의 교통안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 직원이 힘쓰고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는 도로교통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제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도로교통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