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한전KDN, 빛가람청렴실천네트워크와 청렴캠페인 전개
빛가람청렴실천네트워크 20개 기관·단체 참여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25 [16: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청렴캠페인 모습              © 매일건설신문

 

한전KDN은 22일 광주·전남 청렴클러스터인 ‘빛가람청렴네트워크’ 참여 기관들과 함께 청렴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한전KDN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투명사회실천네트워크’ 전국 청렴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한전KDN을 비롯한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농어촌공사,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전력거래소, 한전, 한전KPS, 한국콘텐츠진흥원 등 이전기관과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광주광역시교육청, 전라남도교육청, 나주시, 광주도시공사, 광주도시철도공사, 전남개발공사, 전남대학교병원 등 지자체 및 산하기관 등  ‘빛가람청렴실천네트워크’ 20개 기관·단체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거리로 나섰다.

 

한전KDN 본사를 비롯한 빛가람혁신도시 일원에서 진행된 이날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은 ‘평범한 우리가 세상을 바꾸는 방법, 공익신고’라는 슬로건 아래 이전기관 임직원들과 시민들이 청렴문화 주체로서 참여할 수 있도록 공익신고방법을 안내하며 리플릿과 기념품을 배부했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지하 흙막이 공사, 자동계측 시스템 도입해야”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