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수상
자체적인 일자리 정책 브랜드 등 도입
홍제진 기자 | 입력 : 2018/12/12 [08:38]
▲ 11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우진구 도로교통공단 홍보처장(오른쪽)이 대리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매일건설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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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교통공단은 11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교통안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도로교통공단은 수년전부터 교통약자인 어린이와 어르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상·하반기에 각각 ‘스쿨존 교통사고 제로 캠페인’과 ‘어르신 교통사고 제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질서 확립에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교통경찰을 비롯해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녹색어머니회, 새마을 교통봉사대 등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교통사고 줄이기 한마음대회’등과 같은 대규모 행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도로교통공단은 특히 새 정부의 중점 정책인 일자리 창출과 일자리의 질 제고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 자체적인 일자리 정책 브랜드 ‘KoJOB+ ’를 도입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진구 도로교통공단 홍보처장은 “우리나라의 교통안전 의식 수준을 높이고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와 양보 문화의 확산을 통해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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