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에서는 발주청 기술인 경력관리시스템 구축, 건설기술인 허위경력 자진신고 운영, 우편 경력신고 실명확인 시행 등 경력관리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교육이 진행됐다.
또한 협회에서 추진 중인 업무와 경력증명서 선택발급 시행, 온라인 최초 경력신고 시행 등 회원 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해 안내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 참석한 관계자는 “실제 업무를 수행하면서 미처 알지 못했거나 놓치기 쉬운 내용들을 자세히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돼 앞으로 업무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변완영 기자 <저작권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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