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한전, ‘2018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개최
12월 7일까지 공모… 21점 수상작 선정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08 [05: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8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 매일건설신문

 

한국전력은 12월 7일까지 누구나 참여가능한 ‘2018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주제는 ‘나에게 더 가까운 에너지’이며 전기의 효율적 사용,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세상, 디지털변환 등 글로벌 에너지 트렌드 및 미래 에너지의 변화, 그리고 한전의 다양한 역할과 노력들을 담은 3분 이내의 영상과 8컷 이상의 웹툰을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하면 된다.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영상과 웹툰 각 21점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한전의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되고 국민을 위한 공익 홍보에도 활용될 계획이다.

 

김종갑 사장은 “이번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이 한전과 에너지에 대해 좀 더 가깝게 느끼고,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 에너지 세상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