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교통종합
현대자동차, 'H 옴부즈맨' 3기 모집
상품·서비스·마케팅 고객 의견 반영
나유경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6 [08: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은 H옴부즈맨 프로그램의 멘토로 참여하는 장동선 현대자동차 책임연구원(사진 왼쪽부터),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김정태 엠와이소셜컴퍼니 대표 등 전문가들의 모습.  


현대자동차 내달 8일부터 13일까지 'H옴부즈맨'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H옴부즈맨'은 현대자동차의 상품, 서비스, 마케팅 부문에서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개선 방안을 만들어가는 현대차의 대표 '고객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H옴부즈맨 2기 참가자들이 제안한 19건 아이디어 중 실현 가능한 8건을 올안에 우선 추진하고, 다른 아이디어도 계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H옴부즈맨 3기는 오픈 이노베이션 기반으로 운영되며 '고객과 함께 만들다(Make)'란 슬로건으로 총 100명의 고객들이 각 분야 전문가 멘토들과 함께 올 연말까지 현대자동차의 ▶상품 ▶고객가치 ▶사회 혁신부문에서 변화를 이끌어내는 활동을 하게 된다.

 

현대자동차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H옴부즈맨'에 지원 가능하며, 내달 8일부터 13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H옴부즈맨'으로 선발되면 멤버십 키트가 제공되고 차량 할인, 직영서비스센터 수리 공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활동팀엔 현대자동차 해외 공장 견학 기회가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H옴부즈맨은 현대차의 다양한 분야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개선 방안을 만들어나가는 대표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해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확대해 현대차의 변화를 더 많은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나유경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