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사회
지방종합
부안군, 개별공시지가 열람-의견 접수
내달 2일까지 토지소유자·관계인 대상
나유경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3 [09: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북 부안군은 표준지 공시지가를 기준으로 조사한 2018년 1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에 대해 내달 2일까지 20일 동안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들에게 열람·의견을 접수한다.

 

올해 조사·산정한 개별공시지가 현황은 17만 1987필지로 열람내용은 토지지번별 ㎡당 가격이며, 부안군 민원소통과 및 각 읍면사무소에서 열람할 수 있고, 전화, 또는 부안군 홈페이지(www.buan.go.kr)에서 열람이 가능하다.

 

표준지공시지가를 적용 산정해 감정평가사의 검증을 거쳐 조사된 지가에 대해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의 의견이 있을 경우 의견제출 사유 및 적정한 가격 등을 기재한 의견서를 부안군 민원소통과 및 각 읍면사무소에 제출하면 된다.

 

의견이 제출된 토지에 대해선 토지특성 및 표준지 선정 적정여부와 인근지가와의 균형 등을 재조사하고 감정평가사의 검증과 부안군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그 처리결과를 의견제출인에게 개별 통지한다.

 

기타 개별공시지가에 대해 궁금한 내용은 부안군청 민원소통과(☎580-4389·4347)로 문의하면 된다.

    

/나유경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최신성·정확도 우수한 국가 공간정보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