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 티스테이션에서 미쉐린 타이어 판매

소비자 다양한 충족 위한 멀티브랜드 전략

매일건설신문 | 기사입력 2018/04/10 [15:24]

한타, 티스테이션에서 미쉐린 타이어 판매

소비자 다양한 충족 위한 멀티브랜드 전략

매일건설신문 | 입력 : 2018/04/10 [15:24]

 - 미쉐린코리아 제공하는 품질보증제도 동일

 


한국타이어(이하 한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이번달부터 미쉐린 타이어를 판매 중이다.

 

이번 미쉐린 타이어 판매는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다. 소비자들은 티스테이션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 중 자신의 취향과 주행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판매되는 미쉐린 타이어에는 마쉐린코리아가 제공하는 품질보증제도가 동일 적용된다.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에서 한국타이어 외의 다른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멀티브랜드 전략은 한국타이어가 추구하는 '파괴적 유통 혁신'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한국타이어는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환경 속에서 유통 혁신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미래 타이어 산업을 선도할 신성장 동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방침이다.

 

한편 티스테이션에선 지난해 9월부터 대만 정신그룹의 맥시스타이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미쉐린 타이어 판매를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판매 브랜드를 점차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매일건설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