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17개 SRT 정차 지역 사회적경제 기획전 개최

사회적가치 플랫폼 11번가 SOVAC 마켓에서 열려… 20% 할인쿠폰도 제공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23/05/01 [09:17]

에스알, 17개 SRT 정차 지역 사회적경제 기획전 개최

사회적가치 플랫폼 11번가 SOVAC 마켓에서 열려… 20% 할인쿠폰도 제공

조영관 기자 | 입력 : 2023/05/01 [09:17]

[매일건설신문 조영관 기자]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민에게 사회적경제 기업을 알리고 가치있는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1일부터 한달간 ‘SRT 사회적경제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11번가와 SK 행복나래가 협력해 만든 국내 최대 민간 사회적 가치 플랫폼인 SOVAC 마켓에서 진행되며, SRT가 정차하는 17개 지역 소재의 65개 사회적 기업이 입점해있다. 업사이클링 가방, 친환경 여행키트 등 생활 속 친환경 물품과 함께 남원 추어탕, 하동 재첩국 등 지역 특산품을 판매한다. 특히 ▲명품버섯 선물세트 ▲벌꿀스틱 선물세트 ▲어버이날 용돈 케이크 등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물품도 구성돼있다.

 

에스알은 기획전 활성화를 위해 SOVAC 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이용 고객은 할인쿠폰 10장을 발급받아 구매 건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SRT 사회적경제 기획전은 11번가에서 ‘SOVAC’ 검색 후 SOVAC 마켓에서 만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국민철도 SRT가 운행하는 모든 지역에 동반성장의 가치가 확산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기업이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