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테크, 대학생 서포터즈 3기 온라인 해단식 개최

9월부터 3개월간 사업 동영상, 블로그, 카드뉴스 등 콘텐츠 제작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20/12/18 [13:29]

코레일테크, 대학생 서포터즈 3기 온라인 해단식 개최

9월부터 3개월간 사업 동영상, 블로그, 카드뉴스 등 콘텐츠 제작

조영관 기자 | 입력 : 2020/12/18 [13:29]

▲ 임재익 코레일테크 대표이사(가운데 왼쪽)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18일 대학생 서포터즈 3기 해단식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으로 참석한 서포터즈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매일건설신문

 

코레일테크가 18일 대학생 서포터즈 3기 온라인 해단(수료)식을 개최하고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이날 해단식은 최근 다시 확산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서포터즈 20명 전원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해 참여했다. 

 

지난 4개월간 코레일테크를 알리고, 철도와 관련해 긍정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온 대학생 서포터즈 3기는 20명이다.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사업 분야별로 동영상, 블로그, 카드뉴스 등의 콘텐츠를 제작했다. 

 

특히 3기 서포터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현장취재가 어려웠던 상황임에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취재를 진행하고 이 또한 어려운 상황에서는 비대면(전화, 서면) 인터뷰를 하며 콘텐츠 제작에 힘써왔다. 

 

대학생 서포터즈 3기 영예의 대상은 수도권1팀(최수아, 정윤선, 이지민, 신동혁)이 차지했다. 수도권1팀은 CF 영상을 패러디해 코레일테크 홍보 영상을 만들고, 서울역에서 코로나19 방역현장을 체험하는 등 참신한 아이디어와 성실성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우수, 우수팀은 각각 경상권(김채원, 허유진, 이시윤, 서하늘), 수도권2팀(장수영, 심아름, 이예진, 최승훈)이 받았다. 이번에 처음 도입된 개인별 심사로 선발된 우수 서포터즈는 심아름, 정서희, 장수영, 이예진, 조우희 서포터가 이름을 올렸다.

 

대상을 수상한 수도권1팀 최수아 팀장은 “코로나19 방역의 어려움을 몸소 체험하며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철도방역 같은 중요한 일을 코레일테크가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업무로 바쁘신데 직원분들이 체험과 활동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 서포터즈를 마무리하는 데 그치지 않고, 항상 코레일테크를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수상한 서포터즈팀에게는 대상 80만원, 최우수 50만원, 우수 20만원(각 1개팀), 개인 우수 서포터즈 5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임재익 코레일테크 대표이사는 “서포터즈들이 사회 각 분야의 좋은 인재로 성장하는데 우리 기관 서포터즈 활동이 많은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코로나19 방역 현장 일선에서 우리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방역하는 모습들을 널리 알려 고객들이 안심하고 철도를 이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조영관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책 피플
이동
메인사진
“LX법은 공간정보 파이 키우자는 것”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