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10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꾸준한 품질경영 역량향상 통한 IT업계 최초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수상
조영관 기자 | 입력 : 2020/11/23 [16:45]
▲ 시상식에 참가한 한전KDN 김봉균 기획처장(중앙)과 직원들 © 매일건설신문
|
한전KDN은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10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선정과 IT업계최초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출전 및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전KDN은 품질경영 역량을 인정받아 전년도에 이어 다시 한 번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1등급에 선정됐다. 더불어 IT기업 최초로 출전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현장중심의 참신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를 통해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자유형식’ 분야에 출전한 K-사피엔스팀은 ‘유지보수 비용 지불 업무개선으로 처리시간 단축’을 주제로 은상을, ‘6시그마’ 분야에 출전한 AMIGO 팀은 ‘다기능 데이터 집중장치 개발로 검침 성공률 향상’ 이라는 주제를 통해 동상을 수상해 한전KDN 직원의 자주적이고 적극적인 업무마인드를 입증했다.
한전KDN 박성철 사장은 “앞으로도 체계적인 품질경영활동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전력ICT 공기업으로서 국가의 산업발전과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저작권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전KDN 관련기사목록
- 한전KDN, 지난해 정보공개 최우수 등급 달성
- 한전KDN, 인도네시아 태양광기반 청정에너지 시스템 구축 협력
- 한전KDN, 안전보건경영통합시스템 구축
- 한전KDN, 3천 만원 이상 자체 사업까지 ‘하도급지킴이’ 확대
- 한전KDN, 中企 윤리·인권 지원으로 지속가능 동반성장 모색
- 한전KDN, ICT 기반 건강관리 플랫폼 구축
- 한전KDN, SW교육 선순환모델 창출로 교육기부 대상 수상
- 한전KDN, ‘SW융합오픈랩’ 구축 참여… 에너지ICT기업 지원
- 한전KDN, 이웃사랑 실천으로 훈훈한 연말
- 한전KDN, 中企 협력개발 제품 판매촉진 지원
- 한전KDN, ‘K-STAR 협력기업’ 선발
- 한전KDN,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개 부문 동시 수상
- 한전KDN,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한전KDN, ‘스마트팜 수확물’로 김장 행복나눔
- 한전KDN, ‘인적자원개발 교육솔루션대상’ 수상
- 한전KDN, 전기교육원과 전력ICT 산업인력 양성 협약
- 한전KDN, 폭력예방교육 우수기관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 한전KDN, 10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 한전KDN, 지역난방공사‧휴먼아이씨티와 스마트 안전지원 협력
- 한전KDN 박성철 사장, 2년 연속 ‘CEO 명예의 전당’ 입성
|
정책 피플
“LX법은 공간정보 파이 키우자는 것”
[창간특별 초대석] 대한토목학회 제 53대 이승호 회장
“측량이 스마트건설 시장서 ‘관제 역할’ 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