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SRT, 방탄소년단 서울 콘서트 맞춰 추가 투입
SR, 당일 귀가 관람객 교통편의 위해 SRT 긴급 편성
문기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25 [15: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서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은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서울 콘서트를 관람하는 팬들의 교통편의를 위해 수서 출발 부산행 SRT를 긴급 추가 투입한다.

▲ SRT     ©매일건설신문

 

SR은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THE FINAL]' 공연일인 26일, 27일, 29일 3일 동안 수서에서 22시 40분에 출발하는 SRT 부산행 #379열차의 좌석을 기존 대비 2배 확대(410석 → 820석)했다.    

 

SR은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도 서울에서 열리는 행사를 관람하고 당일에 귀가할 수 있도록 이번 SRT 추가 투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방탄소년단은 한류를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 가수로서 지방에서도 많은 팬들이 이번 서울 공연을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이 SRT를 이용해 서울에서 열리는 대형 공연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승차권은 SRT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SR고객센터(☎1800-147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기환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RT, 방탄소년단 서울 콘서트 맞춰 추가 투입 관련기사목록
트렌드 ISsUe
“가스 中企 상생 모범 공기업 달성에 앞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