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교통종합
이스타항공,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실시
이용 고객에게 일본行 왕복권 기회 제공
나유경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09 [14: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스타항공이 오는 6월 17일까지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을 이용하는 이스타항공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본행 왕복 항공권의 기회를 제공하는 스크래치 복권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번 복권이벤트는 공항철도 서울역에서 직통열차 승차권을 구매하고, 지하 2층에 위치한 이스타항공 도심공항터미널 수속카운터에서 탑승수속을 진행하면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현장에서 스크래치 복권을 긁어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1등 일본 도쿄행 왕복항공권, 2등 수하물 추가 5㎏ 무료 제공, 3등 여행 의류 정리팩, 4등 디자인볼펜 등 총 2402명에게 경품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스타항공은 작년 12월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입점한 후 약 2개월 간 일일 평균 50여명의 이용자 수를 기록하며 뛰어난 접근성과 편리한 출국과정으로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공항철도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외에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을 입점 중에 있으며 내달 서울 강남구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에서도 서비스를 개시하며, 고객 편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나유경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포토] 김학규 감정원장, 건설언론인 간담회 개최
[인터뷰] ‘스마트 지하철’ 눈앞 도래… ‘사람’과 ‘안전’ 최우선
많이 본 뉴스